“메이저 놀이터 순위 놀이처럼” 에듀테크 전문기업 노틸러스, 아동 독서 서비스 ‘똑서’ 출시

놀이형 보상 시스템 도입… 포인트로 스스로 책 읽는 습관 형성 월 5,000원대 구독료로 고물가 시대에도 부담 없는 자녀 메이저 놀이터 순위 교육 가능 출시 기념 이벤트: 첫 달 구독 100원 + 연간 구독 시 20만 원 상당 전집 증정

2025-06-17김혜경 기자
“메이저 놀이터 순위 놀이처럼” 에듀테크 전문기업 노틸러스, 아동 독서 서비스 ‘똑서’ 출시

에듀테크 스타트업 노틸러스(대표 이성업)가 아동 메이저 놀이터 순위 습관 형성을 돕는 구독형 메이저 놀이터 순위 서비스 ‘똑서’를 공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똑서’는 “메이저 놀이터 순위가 놀이가 되는 순간, 똑똑한 메이저 놀이터 순위 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들이 책을 스스로 즐기고 꾸준히 읽을 수 있도록 설계된 서비스다.

핵심 기능은 경험 포인트(XP) 기반의 보상 시스템이다. 책을 읽을 때마다 쌓이는 포인트가 아이에게 성취감을 주고, 다음 메이저 놀이터 순위로 이어지도록 자연스러운 동기를 부여한다.

실제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에서 참여 학부모의 80%가 XP 기능이 자녀의 이용 동기를 높였다고 응답했으며, 이 중 절반은 “매우 큰 동기”가 됐다고 평가했다.

노틸러스는 교육비 부담을 덜기 위해 월 5,000원대의 가격 정책을 도입했다. 첫 달은 1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이후에도 <마법천자문, <Why? 시리즈 등 인기 학습만화와 초등 교과 연계 도서 등 1,500여 권의 필메이저 놀이터 순위 무제한 제공한다. CBT 참여자 중 90%가 가격을 ‘저렴하다’고 평가, 50%는 ‘매우 저렴하다’고 응답해 가격 경쟁력도 검증됐다.

이성업 노틸러스 대표는 “아동기의 메이저 놀이터 순위 경험은 인생을 바꾸는 힘이자 평생의 자산이라고 믿는다”며, “아이들이 책과 친해질 수 있도록 흥미 유발 요소를 접목했다”고 말했다.

이어 “‘똑서’는 ‘볼로냐 라가치상’ 수상 도서를 포함해 우수한 아동 서적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아이들의 메이저 놀이터 순위 습관 형성은 물론, 한국 아동 콘텐츠의 해외 진출에도 기여하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노틸러스는 똑서 출시를 기념해 연간 구독 고객(65,900원)에게 최대 20만 원 상당의 전집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성별과 연령에 따라 6종 중 선택 가능하며,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