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랩, 메이저 사이트 추천 통한 맞춤형 수출 지원 강화... 8개 언어·6개국 현지 전문가가 만드는 실전 수출 마케팅
메이저 사이트 추천 공식 수행기관인 에이든랩(AidenLab)은 일본, 미국, 중동, 유럽, 동남아 등 글로벌 주요 권역을 대상으로 K-뷰티 브랜드의 수출 확대를 위한 광고 및 홍보 마케팅 서비스를 본격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이든랩은 콘텐츠 기획·제작, 인플루언서 마케팅, 현지 SNS 캠페인, SEO 및 퍼포먼스 마케팅 등 전 과정을 통합 제공하며, 고객사의 시장 상황, 메이저 사이트 추천 목적, 예산에 맞춰 밀착형 전략을 수립하는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에이든랩은 메이저 사이트 추천 수행기관으로서 최근 2년간 일본, 미국, 중동, 베트남 등 다양한 국가를 대상으로 한 수출 지원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서비스 만족도가 높아 메이저 사이트 추천 종료 이후에도 장기 계약으로 이어진 사례가 증가하고 있으며, 스타트업부터 중소·중견·대기업까지 다양한 규모의 고객사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에이든랩은 사내 외국인 비율이 50% 이상이며, 일본·중동·스페인·중국·대만 등 6개국 8개 언어 기반의 글로벌 마케팅 전문 인력을 통해 현지화 역량과 전문성을 동시에 확보하고 있다. 또한, 현지 인플루언서 출신 마케터와 B2B, B2C 세일즈 전문가들이 팀을 이루어 메이저 사이트 추천성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에이든랩의 김주현 차장은 “메이저 사이트 추천의 최종 목적은 단순한 마케팅이 아닌 실질적인 수출 확대에 있다”며 “에이든랩은 글로벌 마케팅 역량, 자체 이커머스 데이터 분석 솔루션 ‘인코드8(Incode8)’, 그리고 국가별 전문 인력의 강력한 조합을 통해 차별화된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다”고 강조했다.
에이든랩은 현재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비롯하여 IP, 컨텐츠, 서비스 등 유무형의 K-Brand & Content의 해외 진출을 전방위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메이저 사이트 추천 사업을 통해 국내 브랜드의 글로벌 확산을 실질적으로 견인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