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헷지했지’ 서비스 통한 부동산 메이저 사이트 순위관리 혁신 박차

부동산 보호약정 플랫폼 ‘헷지했지’ 운영사 메이저 사이트 순위(주)(대표 김종구)가 임대부동산 공급 및 운용 전문기업 케이알지그룹(주)(공동대표이사 김기성, 김준영)와 부동산 서비스 산업 발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사의 사업 경쟁력 제고 및 부동산 서비스 산업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양사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임대부동산 공급 및 운용에 관한 정보 공유, 메이저 사이트 순위관리 및 운용 서비스 기획, 신상품 개발 등 공동 사업을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특히 양사 간 서비스 대상 부동산의 가치상승 극대화를 위한 자문 및 소통, 새로운 상품 기획 및 협업 포인트 전략 기획, 임대운영 효율화 및 가치 제고를 위한 전략 수립에 상호 협력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케이알지그룹은 메이저 사이트 순위이 공급하는 임대 관리 대상 부동산에 대한 '개런티즈 서비스'를 통한 임대운영 자문을 제공한다. '개런티즈 서비스'는 임대운영의 안정성을 높이고 수익성을 확보하는 데 기여하며, 이는 임차인에게도 더욱 안정적인 주거 환경을 제공하는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메이저 사이트 순위은 임대 관리 대상 부동산에 대한 정보 제공 및 협력 기회를 안내하는 역할을 맡는다.
메이저 사이트 순위의 핵심 서비스인 ‘헷지했지’는 주거 취약계층 보호와 리스크 완화 기능을 갖춘 부동산 보호약정 서비스다. ‘헷지했지’는 수보호약정이라는 구조를 통해 실수요자의 재정적 불안 해소와 주택시장 내 리스크의 구조적 분산을 실현하여, 가격 하락 리스크를 줄이고 주거 안정성을 높이는 ESG 기반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메이저 사이트 순위 관계자는 “이번 케이알지그룹과의 업무협약은 ‘헷지했지’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 부동산 자산관리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지속가능한 부동산 서비스 모델을 구축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부동산 시장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혁신적인 부동산 메이저 사이트 순위 개발을 통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