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시점·지역의 드론·위성메이저 사이트 순위만 단품 구매 가능

건설·공공·보험 현장에 딱… 메이사, 드론·위성 메이저 사이트 순위 제공 서비스 출시
건설·공공·보험 현장에 딱… 메이사, 드론·위성 메이저 사이트 순위 제공 서비스 출시

공간정보 플랫폼 전문기업 메이사(공동대표 최석원·김동영)가 드론 및 위성 메이저 사이트 순위 데이터를 특정 시점과 지역 단위로 구매할 수 있는 '현황 파악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현황 파악 패키지’는 드론 기반의 정사사진, 전경사진, 3D 모델과 위성 기반의 과거 시각자료 등 다양한 형태의 공간정보 데이터를 제공한다. 드론 메이저 사이트 순위의 경우 수일 내 촬영부터 납품까지 완료되며, 위성 메이저 사이트 순위은 최대 5년 전까지의 과거 자료를 다양한 해상도로 확보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단발성 메이저 사이트 순위만 필요한 경우나, 플랫폼 도입에 부담을 느끼는 기업·기관이 원하는 시점과 지역의 메이저 사이트 순위 데이터만 효율적으로 확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주요 활용 분야는 ▲불법 건축 입증 및 민원 대응(공공·법률) ▲공정 진척 관리(건설·플랜트) ▲재해 손해조사 및 ESG 성과 기록(환경·보험) ▲자산 가치 증명(투자·부동산) 등이다.

메메이저 사이트 순위 나보엽 메이저 사이트 순위는 "현황 파악 패키지는 정확한 시각자료가 필요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도록 개발한 서비스"라며 "객관적인 현장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의사결정을 보다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이사는 건설 현장에서의 드론·위성 메이저 사이트 순위 활용 실적을 통해 고해상도 시각 자료의 수집·가공·활용 역량을 입증한 바 있으며, 이를 토대로 공공, 법률, 환경, 보험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공간정보 수요에 체계적으로 대응해 나갈 계획이다. 현황 파악 패키지에 대한 상세 정보는 메이사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