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은 오는 8월 1일(금)과 2일(토) 양일간, 호텔 루프톱에서 수원의 여름밤을 더욱 뜨겁게 물들일 ‘글로우 풀 메이저 놀이터 순위(Glow Pool Part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7층 ‘더 글로우 풀사이드 다이닝 & 바(The Glow Poolside Dining & Bar)’에서 열리는 이번 메이저 놀이터 순위는 드링크, 비트, 룩스, 바이트(Drinks, Beats, Looks, Bites)의 네 가지 감각을 테마로,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감각적인 풀메이저 놀이터 순위로 기획되었다. 단순한 메이저 놀이터 순위를 넘어 호텔 공간의 매력을 재해석하고, 새로운 고객 유입을 이끄는 경험형 콘텐츠다.
이번 ‘글로우 풀 메이저 놀이터 순위’에서는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맥주를 비롯해, 다양한 먹거리, 여름 분위기를 극대화한 칵테일, 다채로운 포토존, 그리고 감각적인 협력 브랜드의 팝업 부스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특히 수원 행궁동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로컬 커뮤니티 ‘행궁워커스’와의 협업을 통해, 개성 있는 팝업 부스가 운영되며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마련됐다. 여기에 라이브 DJ 퍼포먼스가 더해져 도심 속에서 한여름 밤을 더욱 뜨겁고 화려하게 달굴 예정이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 김대우 총지배인은 “이번 ‘글로우 풀 메이저 놀이터 순위’는 단순한 풀메이저 놀이터 순위를 넘어 수원 지역에서 가장 트렌디한 여름 경험을 제공하는 축제로 기획되었다”라며 “지역 고객은 물론 외부 방문객에게도 잊지 못할 여름밤의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