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성장세인 메이저 사이트 순위 온라인 시장에 맞춰 매출 성장 유도

메이저 사이트 순위, 2023년 일본 마케팅 서비스 공식 런칭
메이저 사이트 순위, 2023년 일본 마케팅 서비스 공식 런칭

인플루언서 전문 AI 솔루션 기업 메이저 사이트 순위이 최근 성장하는 일본 온라인 시장에 맞춰 2023년 일본 이커머스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런칭하였다고 밝혔다.

메이저 사이트 순위은 중화권과 동남아, 미국 등 글로벌 진출을 위한 네트워크 및 IT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한국 화장품 역직구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일본 시장을 위한 전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메이저 사이트 순위 측은 일본 4대 이커머스 마켓(큐텐재팬, 라쿠텐, 아마존 재팬, 야후쇼핑)에서 일본 1020세대가 K제품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역직구 고객층이 더욱더 두터워지고 있으며, 그동안 K-뷰티가 시장을 주도했다면 지금은 생활용품, 미용기기, 다이어트 식품 등 다양한 K-제품이 역직구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2023년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강화한 푸드올로지는 2022년 말 일본 대형 온라인 플랫폼인 큐텐재팬에 입점 후, 메이저 사이트 순위의 서비스를 통해 2023년 6월 기준 매출이 14배, 트레픽 수 12배, 구매전환율 2배의 수준으로 성장했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이번 큐텐 재팬 진출을 시작으로 일본 시장에서 메이저 사이트 순위과 함께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매출 확대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메이저 사이트 순위은 잠재력 있는 K-브랜드를 발굴하여 ▲ 일본 이커머스 입점 및 운영, ▲ 일본 인플루언서 콘텐츠 마케팅 및 콜라보레이션 ▲ 일본 이커머스 및 인플루언서 빅데이터 솔루션 ▲ 일본 고객 리뷰 AI분석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전방위 제공하여 K-브랜드가 일본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메이저 사이트 순위 강철용 대표는 "메이저 사이트 순위은 '사드', '코로나' 위기를 극복한 유통 노하우와 생소한 CBT 환경에 최적화된 IT 솔루션을 가지고 있다”며 “글로벌 진출을 원하는 K-브랜드에게 최적화된 인플루언서를 대량으로 매칭해주며 세계 각국의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진입이 원활해질 수 있도록 혁신적인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