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감도 스킨케어 브랜드 ‘세럼카인드(Serum Kind)’의 글로벌 유통파트너인 에이든랩은 지난 9월 12일부터 3일간 도쿄 하루주쿠에서 메이저 사이트 순위 시장진출을 본격화하는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였다고 밝혔다. 자체 추산 약 1만명의 방문객과 함께 100여 개 이상의 메이저 사이트 순위 유통 파트너, 인플루언서 MCN 등 다양한 B2B 상담실적을 확보하면서, 세럼카인드 메이저 사이트 순위사업의 전환점을 마련한 것으로 평가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가장 큰 특징중의 하나는 도쿄의 대표적인 메인 상권중인 하나인 하라주쿠에서 메이저 사이트 순위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약 300명을 공식 초청하여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 점이다. 특히 2명의 한국인 크리에이터가 현장에 합류하면서, SNS를 중심으로 단기간 입소문을 타게 되었고, 수 많은 대기인파가 몰리면서 세럼카인드의 인지도를 단기적으로 끌어올리는데 톡톡한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독특한 브랜드 컨셉과 제품 디자인으로 이미 북미를 중심으로 소코글램 등의 유통파트너를 확보한 에이든랩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메이저 사이트 순위유명 백화점, 유통사와의 교류의 저변을 넓혔다. 특히 메이저 사이트 순위 최고 백화점 중의 하나인 마루이백화점, 미야시타 파크가 추가 팝업스토어 오픈을 현장에서 요청하는 등 메이저 사이트 순위 오프라인 유통의 성공가능성을 한단계 끌어올린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메이저 사이트 순위 인플루언서이자 세럼카인드의 메이저 사이트 순위 마케팅을 담당하는 에이든랩의 에마 팀장은 ‘메이저 사이트 순위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메이저 사이트 순위 진출이 얼마되지 않은 브랜드임에도 불구, 단기간에 예상치 못한 큰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메이저 사이트 순위 유명 인플루언서중의 하나인 Kyon은 세럼카인드 제품에 큰 흥미를 느끼며, 세럼카인드의 한국 R&D센터 방문을 공식적으로 요청하게되면서 현지 인플루언서의 관심과 열기를 피부로 느끼게 되었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