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 작가의 개인전 《Composition》이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에 위치한 미인갤러리에서 오는 24일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2025년 6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꽃을 통해 감정을 기록하다’라는 주제 아래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작가의 최근 회화 신작들이 최초로 공개된다.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은 꽃 형상을 모티브로 하여 인간 감정의 구조와 리듬, 잔상들을 시각적으로 탐색한 작업들로 구성된다. 작가는 반복과 생략, 색채의 구조를 통해 꽃이라는 기호를 감정 언어로 재해석하며, 화면 위에 배열된 다양한 크기와 색감의 꽃들은 각기 다른 정서적 파편들을 상징한다. 이번 전시에 출품되는 주요 작품들은 아크릴과 마커 등 다양한 재료를 혼합하여 감정을 형상화했으며, 신작 시리즈만 총 14점이 선보인다.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은 “우리 모두는 분노와 슬픔, 기쁨 등 수많은 감정을 겪지만 그것을 언어로 옮기는 것은 한계가 있다”며 “화면 속 꽃을 통해 말할 수 없는 내면 세계를 직관적으로 기록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특히 대표작 ‘Composition.N001’(2025)은 응축된 정서의 밀도를 짙은 컬러 레이어링으로 표현해 깊은 공감을 이끌고 있으며, 모든 작품은 원화 인증 보증서 및 인보이스와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2001년생 신진 예술가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글로벌테크노경영학과 재학 중이며 국내외 아트페어 및 갤러리 초대전을 활발히 이어가는 등 동시대 미술계에서 독창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판교 고급상권 중심지인 미인갤러리에서 이루어지는 이번 전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공식 인스타그램(@kimjyart)을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