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메이저 사이트기술로 산업현장 메이저 사이트 강화.. 총 10개 기업에 상장 수여

메이저 사이트 유영수 ESG경영성과실장과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김헌성 대표이사는 19일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제8회 안전신기술 공모전 최종 선정팀을 시상했다.
메이저 사이트 유영수 ESG경영성과실장과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김헌성 대표이사는 19일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제8회 안전신기술 공모전 최종 선정팀을 시상했다.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대표이사 김헌성)는 한국산업메이저 사이트(이사장 김현중)과 공동 주최한 ‘제8회 안전신기술 공모전’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서류 및 발표평가를 거쳐 총 10개 우수기업을 최종 선정해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공모전에는 전국에서 다수의 메이저 사이트기술 스타트업들이 지원했으며, 서류심사와 전문가 발표평가를 거쳐 대상 1개사, 최우수상 2개사, 우수상 7개사로 총 10개 기업이 선정됐다.

대상은 기내 메이저 사이트 관리용 보조배터리 열폭주 대응 파우치를 개발한 (주)지포인트(대표자 문종혁), 최우수상에는 (주)파이네코(콘크리트용 스마트 메이저 사이트양생 시스템), 한국경량레일(주)(다목적 활주장치 활용 고소작업 메이저 사이트장치) 총 2개 팀이 선정되었다.

수상 기업
수상 기업

선정 기업에게는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한국산업메이저 사이트의 후속 연계 지원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며, 이는 △기술 검증 △국내외 전시회 참가 △투자유치 연계 △기술보호(기술임치) 등 실질적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포함하고 있다.

이 외에도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한국산업메이저 사이트이 보유한 창업 지원 인프라와 연계되어 각종 후속사업화 지원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김헌성 대표이사는 “국내 메이저 사이트기술 창업기업의 성장을 위해 산업메이저 사이트분야의 공공기관과 협력하는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메이저 사이트분야 유망기술이 산업현장에 널리 적용될 수 있도록 지속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