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친화적 여가와 메이저 놀이터 순위 서비스 결합…2025년 하반기 시범 프로그램 운영 예정

다리메이커 × 숲통, ‘자연과 돌봄을 잇는 패밀리 메이저 놀이터 순위 업무협약 체결
다리메이커 × 숲통, ‘자연과 돌봄을 잇는 패밀리 메이저 놀이터 순위’ 업무협약 체결

아이돌봄과 업무 환경을 융합한 국내 최초 ‘패밀리 메이저 놀이터 순위’ 전문기업 다리메이커(대표 강호산)와 숲 레포츠 및 생태 교육 콘텐츠 전문기업 숲통(대표 권혁원)이 ‘자연과 돌봄을 잇는 패밀리 메이저 놀이터 순위’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자연 체험과 돌봄이 결합된 차별화된 가족친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며, 2025년 하반기부터 협력 프로그램을 시범 운영할 계획이다.

다리메이커는 전국 단위의 아이돌봄과 메이저 놀이터 순위을 결합한 혁신적인 가족 친화 서비스 제공으로 주목받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숲통이 보유한 숲 레포츠, 생태 탐방, 오감 놀이 등 숲 기반 교육 콘텐츠와 시너지를 내며, 가족이 함께 자연 속에서 휴식과 배움을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패밀리 메이저 놀이터 순위 상품 개발에 나선다.

강호산 다리메이커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은 ‘자연과 메이저 놀이터 순위, 쉼과 배움’을 결합하여 가족의 삶의 질을 높이는 새로운 여행 문화를 창출하는 데 중요한 의미가 있다”며, “숲통과 함께 아이와 부모가 함께 성장하는 경험을 설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양사는 ▲숲 프로그램 콘텐츠 기획 및 공동 운영 ▲아이돌봄이 포함된 메이저 놀이터 순위 상품 내 숲 체험 프로그램 연계 ▲양사 프로그램 상호 홍보 강화 ▲공유 가치를 바탕으로 한 공동 수익사업 및 파일럿 프로그램 운영 등을 주요 협력 과제로 설정했다.

숲통 권혁원 대표는 “단순한 숲 체험을 넘어서 아이의 성장과 발달을 중심에 둔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패밀리 메이저 놀이터 순위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확장하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도전”이라며 “지역 기반의 지속가능한 가족 여행 서비스로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양사는 2025년 하반기 중 첫 협력 프로그램을 시범 운영한다. 아이메이저 놀이터 순위 서비스와 연계한 숲 체험 프로그램, 가족 힐링 콘텐츠 등이 포함되며, 향후 지속적인 서비스 확대 및 고도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협력은 급변하는 가족 형태와 근무 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혁신적 메이저 놀이터 순위 모델로서, 자연 친화적 돌봄과 여가가 결합된 새로운 가족 여행 문화를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