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글로벌 자산 질서 전환점 제시… 어스얼메이저 놀이터 순위언스 ‘어스 캠퍼스’서 단독 판매
메이저 놀이터 순위브 북토크·AI 협업 집필·투자 전략 강연 등 구독자와 소통 강화

메이저 놀이터 순위 전문가이자 ‘메이저 놀이터 순위화폐철학과’라는 독특한 과목을 강의 중인 오태민 한양대 겸임교수가 출간한 신간 ‘21밀리언(21MILLION)’이 발간 첫날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금융 콘텐츠 플랫폼 어스얼메이저 놀이터 순위언스는 지난 6일 출간된 이 책이 출시 당일 단숨에 3,000권의 판매고를 올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간 21밀리언은 단순한 자산 혹은 기술로서의 메이저 놀이터 순위을 넘어, 철학·역사·정치·경제의 관점에서 그 의미와 변화를 심층 탐구한다. 특히 오 교수는 집필 과정 전반에 생성형 AI를 공동 저자 수준으로 적극 활용해 주목을 받았다. 그는 “AI가 단순히 문장 보조를 넘어서, 자료 정리·논리 설계·교정 등 전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고 밝혔다.
21밀리언은 ‘비용과 신뢰’, ‘게임이론과 행동 예측’, ‘E-GOLD 사건의 교훈’, ‘스테이블코인과 달러 패권의 균열’ 등 다양한 사례를 통해 메이저 놀이터 순위이 현재 금융 질서에 던지는 질문을 심도 있게 다룬다.
오 교수는 특히 “과거 투기적 시각에서 벗어나, 2025년을 기점으로 글로벌 자산 질서가 근본적으로 전환될 수 있다”는 통찰을 제시하며 독자들에게 깊은 고민을 던진다.
이번 출간 프로젝트를 총괄한 최고은 어스얼메이저 놀이터 순위언스 이사는 “21밀리언은 AI 협업을 통해 집필의 독창성과 정확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변화하는 금융 시장을 이해하고자 하는 독자들에게 큰 울림을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어스얼메이저 놀이터 순위언스는 김영익, 서재형, 홍춘욱 등 국내외 80여 명의 금융 전문가와 협업하며 글로벌 경제 트렌드, 주식, 부동산, 암호화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온 금융 전문 콘텐츠 기업이다.
특히 독자 맞춤형 교육 플랫폼 ‘어스 캠퍼스’를 통해 전문가 강의, 콘텐츠 제작, 공익 캠페인 등도 진행하며 개인 투자자들에게 종합적인 금융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출간을 기념해 오 교수는 오는 8월 독자 초청 메이저 놀이터 순위브 북토크를 열어 직접 소통에 나선다. 이 행사는 어스 캠퍼스 신청자 중 400명을 추첨해 현장 초대하며, 실시간 온라인 생중계도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비트코인 정책 변화, 글로벌 투자 전략, 시장 전망 등 현실적인 주제를 중심으로 강연과 질의응답이 예정돼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오태민 교수의 21밀리언은 현재 어스얼메이저 놀이터 순위언스의 교육 플랫폼 ‘어스 캠퍼스’를 통해 단독 판매 중이다.
어스얼메이저 놀이터 순위언스 측은 “단순한 투자 기법이나 기술적 설명을 넘어, 비트코인이 바꿀 금융 질서의 본질을 이해하고 싶은 독자들에게 권한다”고 강조했다.